진도 쏠비치 소철꽃 100년에 한번 핀다는 행운의 꽃 구경하시고 가세요. 쏠비치 멋진 야경은 덤입니다.

진도 쏠비치 소철꽃이 피었습니다. 100년에 한 번 핀다는 신비의 꽃 이 꽃을 보는 게 어려워 한 번 본다면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이 신비한 꽃이 진도 쏠비치 정원에 암 수 한 쌍이 다 피었다고 합니다. 신비의 소철꽃을 보시고 행운의 기운을 많이 받아 가세요.


진도 쏠비치 소철꽃 암수 한 쌍 영접

진도-쏠비치-소철꽃-야경-감사-썸네일
썸네일

소철꽃은 꽃을 잘 피우지 않아 100년에 한번 핀다는 속설이 있는 꽃입니다. 이번 여름휴가를 진도로 계획하여 첫날은 진도 풍경 오토캐핑장에서 잘 보내고 둘째 날은 진도 쏠비치를 예약하였는데 마침 신비의 꽃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한 정원에서 암수 한쌍이 한꺼번에 핀 경우가 드물다고 하는데 두 소철꽃은 가까이에 피어 있었습니다. 소철꽃 하나도 보기도 힘든데 암수 한쌍을 한꺼번에 보게 되었네요. 왠지 좋은 행운의 기운을 받는 느낌입니다.


소철나무 암꽃

소철나무 암꽃
소철나무 암꽃

소철꽃이 암수 구분이 있다는 것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소철 나무 가운데 맨 위에 피어 있는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소철나무 수꽃

소철나무 수꽃
소철 수꽃

소철꽃 수꽃은 암꽃과는 다른 모습으로 길쭉하게 생겼네요. 암꽃에서 왼쪽 편으로 조금만 옆으로 이동하면 있습니다.


소철꽃 암수 한쌍을 다 볼 수 있는 곳

진도 쏠비치 D동 정원 앞에서는 암수 한쌍을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웰컴 센터 맞은편에 위치한 D동 바로 앞에 소철나무들이 몇 그루 있는데 소철꽃 암꽃을 먼저 보실 수 있고 왼쪽 뒤편에 수꽃이 피어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에도 소철꽃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 계획은 핫플인 진도 쏠비치의 인피니티풀에 들어가서 멋진 바다도 보고 싶었지만 코로나 변이 BA2.75 확산으로 포기하게 되어 너무 아쉽기만 합니다.


진도 쏠비치 전경

전도 쏠비치 전경

진도 쏠비치는 이번 여름휴가 시즌에 코로나로 인해 가지 못하는 해외여행 대신 선택한 해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의 멋진 리조트입니다. 언덕 위에서 보는 바다 풍경과 마치 해외에 있는 듯한 느낌의 건물 사진들입니다.


진도 쏠비치 야경

진도 쏠비치 야경
진도 쏠비치 야경

숙소를 잡고 베란다에서 내려다 보이는 야간의 쏠비치는 정말 멋지네요.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이지만 이국적인 느낌의 건축물과 조명이 만들어낸 멋진 모습이 담겼네요.


진도 쏠비치 

주소 : 전남 진도군 의신면 송군길 30-40

전화 : 02-1588-4888

홈페이지 https://www.sonohotelsresorts.com/sb/jd/


함께 보면 좋은 내용


진도에서 보내는 여름휴가 두 번째 날도 잘 보냈습니다. 이국적인 느낌의 쏠비치 진도는 멋진 야경이 오랫동안 기억이 날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